디즈니 플러스에는 인기 프로그램이 굉장히 많아서 넷플릭스와 더불어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매체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가격 이슈가 생기면서 많은 분들이 불만을 가지고 있는데요. 디즈니 플러스 가격은 어느 정도를 형성하고 있는지와 가입방법 및 혜택에 관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가 출시하 가입형 온라인 스트리밍 OTT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OTT란 인터넷으로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방송을 볼 수 있고,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OVER THE TOP의 약자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 플러스 가격 다른 OTT서비스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가격은 한 달에 9,900원이고 일 년에 99,000원입니다. 1년 단위로 결제를 하시면 16%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OTT서비스인 티빙이 7,900원에서 13,900원대이고 넷플릭스 가격이 5,500원에서 17,000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에 비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넷플릭스에 볼거리가 많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반면 요즘에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더 많은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방법
디즈니 플러스 가입방법 홈페이지를 통한 방법이 가장 기본적이고 통신사에서 가입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통신사마다 행사로 1개월 무료로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일시적인 방법일 수 있으니 잘 알아보고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에 나오는데,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가장 아래에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연간으로 결제를 하면 좀 더 싼 가격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월간 또는 연간을 선택하시고 결제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가입이 진행이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장점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와 마블 그리고 픽사까지 모든 콘텐츠를 제한 없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콘텐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입을 하시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들도 기대가 되는 것들이 많습니다.